제목 |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
---|---|---|---|---|---|
작성자 | 안경광학과 | 등록일 | 2023-08-07 | 조회 | 739 |
첨부 | |||||
2023학년도 2학기 등록금 고지서 출력 및 납부안내
※ 고지서 출력방법 : 대학 홈페이지 → 학생모바일 로그인 → 등록금 → 개인별 등록금조회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버튼
▣ 등록금 납부기간 : 8. 22(화) ∼ 8. 25(금)
▣ 등록금 고지서 출력기간 : 8. 14(월) 11:00 ∼ 8. 25(금)
▣ 문의 * 장학금(국가장학, 학자금대출) 관련문의 : 041-730-5145~6 * 등록금 수납관련 문의 : 041-730-5212~3 * 원격서비스 신청 문의 : 041-730-5196~8
▣ 등록금 카드 수납안내(하나카드) * 하나카드 납부시 유의사항 - 등록금에 대한 카드결제는 하나카드 홈페이지(00:10 ~ 23:50)에서만 가능합니다. - 납부가능한 카드 : 하나카드 개인회원(하나BC포함) (단, 하나BC체크카드,법인카드,기프트카드,직불카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 카드납부 후 취소는 납부 당일만 고객센터(1800-1111)를 통하여 가능합니다. - 카드한도에 따라 등록금 결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등록금 카드결제에 대한 문의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800-1111)로 문의바랍니다.
▣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 신청기간 : 8.14(월) 11:00 ~ 8.18(금) 15:00까지 * 분할납부 신청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 장학∙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신청(학생) - 등록기간중 1회 납부 필수(8.22~8.25) - 미 이행시 분납 신청 자동 취소 - 8.22(화) 이전 납부 불가, 학생회비 납부는 학생팀 문의 후 납부 - 최대 4회 분납가능(월1회, 총4개월) - 분할납부를 신청한 학생은 전산 신청 후 승인 여부를 반드시 확인 - 분할납부 신청 후 승인 된 학생에 한하여 분할납부 고지서가 생성되며 분할납부 고지서 상의 계좌로 납부(가상계좌 아님)
※ 원격서비스 지원 안내 : [등록금 고지서 출력] 문제발생시 원격서비스를 지원해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