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학사편입에 지원한 박시형이라고 합니다.
저는 분명히 140학점의 학사학위를 원서접수할때 기재해야 한다는 입학처의 답변글을 확인하고나서
140학점의 경영학사를 바탕으로 정보를 입력한후에 지원을 했습니다. 지원서류에도 포스트잇으로 경영학사로 지원하였고, 법학사 관련 증명서들은 추후의 학점인정을
위해서 제출한다고 적어서 보냈습니다. 제가 우편으로 제출한 건양대 편입학 원서를 보시면 명확히 경영학사로 기재했음을 아실겁니다.
그런데 오늘 진학사 원서접수내용을 확인해보니 제가 작성한 원서와 완전히 다르게 기재가 되어있었습니다.
건양대 입학처에서 제 원서접수 작성내용을 임의로 수정한 것인가요?
(모집요강을 보면 작성한 원서는 접수전까지 수정이 가능하나 전형료 결제후 원서가 접수되면 입력내용의 수정이 불가능하므로 전형료 결제 이전에 입력사항을 철저히 확인하라고
쓰여있어서 신중히 확인하고 원서를 작성했는데 왜 정확하게 작성한 제 원서를 이상하게 수정하신 건지 도무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기재착오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으로 한다고 되어있는데, 지금 이 상황은 엄연히 입학처의 잘못에 의해 발생된 것입니다. 도대체 무슨 이유로 제 원서를 수정하신건가요?)
수정을 하셨더라도 수정에 오류가 있습니다.
법학사학위의 졸업년도는 2017년 8월 31일인데 2015년 2월로 졸업년도가 기재되어있고, 또한 전적대학 계열구분도 상경으로 되어있습니다.
법정계열으로 바뀌었어야 맞는것인데, 이상하게 수정이 되어있어서 왜 그런것인지 의문이 듭니다.
그리고 분명히 48학점 학사는 복수학위개념이기 때문에 원서를 기재할때는 140학점의 학사학위로 기재해야 한다는 입학처의 답변글을 받았었는데요.
왜 이렇게 작성 당사자인 저의 동의도없이 이상하게 수정된 것인지 이유를 말씀해주셨으면 합니다. 이것은 입학처의 답변과도 어긋난 수정입니다.
아무런 통보도 없이 이상하게 원서접수 내용이 바뀌어 있어서 솔직히 많이 황당합니다.
이 문제의 조속한 해결 부탁드립니다.
(건양대 입학처에서 저에게 답변해주신 글에 쓰여있는대로 저는 140학점의 경영학사를 기준으로 원서접수할때 기재하였기 때문에
제가 처음에 작성한대로 원상복구시켜주시거나, 법학사학위로 기재하시려면 졸업년도와 전적대학 계열구분을 올바르게 수정해주십시오.)
건양대학교 입학처의 잘못된 임의수정으로 제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해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