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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뉴스레터

2018년 9월호

정보통신원 NEWSLETTER

SECURITY ISSUE

[보안동향] 국방분야 관계직원 및 대학교수 상용메일 대상 해킹메일 유포

본교 최근 국방분야 공무원, 공공기관 직원, 대학교수 등의 상용메일을 대상으로 해킹메일 유포가 확인되었습니다. 이에 피해를 예방하고자 다음과 같은 조치사항을 안내 드리오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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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학생모바일 서비스 10월 오픈

정보통신원은 언제 어디서든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기능을 추가한 학사시스템을 10월에 오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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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 365 오픈 안내

2018년 10월,
서비스 정식오픈 예정입니다.
서비스 변경에 따른 주요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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Q&A게시판 메일 알림 시행

홈페이지내 Q&A게시판에
신규 질문 등록시, 담당자에게 알림 메일 발송 서비스를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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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 Q
    A

    [교직원 통합정보시스템 접속방법]

    교내 통합정보시스템 직접접속 가능
    교외 직원 불가능
    교수 https://portal.kyu.ac.kr 에서 공인인증서로 인한 로그인가능

    ○ 단독로그인 방법

    • 통합정보시스템 직접접속방법 : https://tis.kyu.ac.kr 또는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실행
    • ID : 사번(교번) 6자리
    • 비밀번호 : 포털시스템에서 지정한 비밀번호 (공인인증서, 메일비밀번호와 무관)
    통합정보시스템 최초 설치 후 실행하면 바탕화면에 통합정보시스템 바로가기가 생성됩니다.

    ○ 비밀번호 변경방법

    • https://portal.kyu.ac.kr 에서 공인인증서로 로그인을 하신 후 '개인정보변경'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정보처리자들은 보안 및 지침사항으로 인해 외부 접속을 불가피하게 차단하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CHEDULE

  • 09.10 ~ 14

    2019년 수시전형 전산처리 (※ 입학처 협조 운영)

  • 09.19

    9월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시행일

  • 09.19 ~ 20

    교육기관 정보보안 전문요원 교육 참석

  • 10.05

    2018학년도 상반기 3차 홈페이지 점검 안내 진행

  • 10.17

    10월 사이버 보안 진단의 날 시행일